삼성 오픈소스 컨퍼런스(소스콘)에서 리눅스 토발즈를 만나자! 기술 이야기 2015. 10. 15. 02:29

삼성 오픈소스 컨퍼런스(소스콘)에서 리눅스 토발즈를 만나봅시다.


삼성 오픈소스 컨퍼런스 홈페이지


토발즈의 이름은 리누스 베네딕트 토르발스 입니다. 리눅스와 깃을 만들었는데, 프로그래머로서 두 프로그램을 쓰면 쓸 수록 감탄이 나와서 정말 꼭 만나보고 싶었습니다.

무료로 토발즈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겼습니다! 바로 삼성 오픈소스 컨퍼런스 입니다! 오픈소스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더더욱 좋은 기회이고, 관심이 없는 분도 오픈소스에 관심을 갖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무료인데 사전 등록을 해야 합니다. 선착순이라고 하는데, 아직 되는것 같으니 얼른 신청하세욧!


토발즈는 기조연설(키노트)에서 깜짝 등장한다는 입소문을 입수했습니다!!!


스페셜 게스트라 쓰고 토발즈라 입소문을...


쌍욕도 잘한다고 하던데, 목소리는 어떨지 궁금하기 합니다. 제가 최근에 2번의 목소리 쇼크를 받았는데, SK최태원 회장 목소리와 롯데 신동빈 회장 목소리~ㅋㅋㅋ 둘 다 의외의 얇은 목소리에...당황ㅋㅋㅋ

과연 토발즈는 나에게 쇼크를 줄 수 있을 것인가...10월 27일! 콘래드 호텔에서 만납시다!

아! 텔레그램 기반 소셜라이저를 만든 SWAP팀도 이벤트 부스를 오픈하고, 세션에서 Socializer의 핵심 플랫폼인 SWAP에 대해서 소개한다고 합니다. 기대되네요!



SWAP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