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젠 기어 S2 수익 공개! - 스토어 등록 후기 나의 경험담 2016. 4. 27. 11:35

타이젠으로 만들어진 삼성 기어 S2를 스토어에 등록했습니다. 과감하게 수익을 공개해봅니다! 무료앱이라는 것은 함정ㅋ

지난 번에 GWD(Gear Watch Designer)로 나만의 시계를 만드는 법을 정리했었는데요. 그걸 깃헙git hub에 올려두었고, 삼성 앱스 스토어에도 올려두었습니다.

너무 허접하지만 그냥 한번 해보는데 의미를 두었을뿐...완전 잊고 있다가 셀러 오피스에 들어가보고 다소 놀랄만한 결과에 그 내용을 공개해봅니다.

삼성 앱스에 등록

제가 만든 기어 S2 왓치는 삼성 앱스에 등록해 두면 됩니다. 타이젠 스토어 아님! 등록하려면 우선, 삼성 셀러 오피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어플리케이션 판매자로 등록한 다음 신규 어플리케이션 등록과정을 거쳐서 본인이 만든 기어 어플리케이션을 등록하면 됩니다!


통계 보기

통계탭에서 어플리케이션 판매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데, 저는 2월에 등록했으니 2월부터 4월까지 결과를 조회해 보았습니다. 와우! 현재, 893건이나 다운로드 되었네요!


차트도 제공합니다. 한번 볼까요? 스페인, 프랑스, 이스라엘, 네덜란드...여행 가고 싶어지네요.ㅋ


마지막으로 엑셀 파일로 받아서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블루오션인듯

제가 이걸 공개해야겠다고 생각한 이유는, 생각보다 다운로드 수가 많고, 지역이 넓어서 놀랐기 때문입니다. 진짜 허접하고, 광고 한번 안한 저의 테스트 어플이 52개국에서 893회나 다운로드 되었다니...

제대로 잘 만들어서 마케팅도 적절하게 진행하면 정말 대박칠 수도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생각을 혼자만 알고 있기 보단,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겠다는 홍익인간 정신으로 공개한것 입니다! 어서! 기회를 잡으세욧!

저도...놓치지 않을꺼에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