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데리고 갈만한 도시 피서 - 수원역 롯데몰 육아와 가사 2015. 8. 9. 18:21

휴가는 끝났고, 날은 계속 더워서 돌아 다니기도 마땅치 않아서 애들 데리고 갈만한 곳 찾다가 수원역 롯데몰로 도시 피서를 다녀왔습니다.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ㅎ

짧고 굵게 경험 공유해봅니다~

좋은점

좋은점부터 적어 볼께요~



롯데몰 중앙

넓고 다양합니다.

일단 넓습니다. 예전에 서울에 살때는 몰링(malling) 많이 했거든요. 지하철타고가서 맛있는것도 먹고, 영화도 보고, 가끔 수족관도 가고~ 용산 아이파크랑 코엑스에 많이 갔었죠.

여기는 규모가 코엑스 만큼은 아닌것 같은데, 용산역 아이파크랑 비슷한 것같아요. 저의 주관적인 체감입니다!!!ㅋ 구성도 좀 비슷합니다. 백화점 + 몰 + 마트 각각의 장점을 다 누릴 수 있어서 좋아요.



마트에서 만난 열라큰 레고 머리 정리함



레고시티 전시용 조립 완성품

마트가서 장도 좀 보고, 몰에가서 다양한 상점과 먹거리도 즐기고, 백화점 식품관에서 퀄리티 보장된 식품도 호로록~ㅎ 간만에 디저트 욕구 좀 확 채웠네요. (근데, 채우니까 더 생기는것 같아요...요즘 인계동 갤러리아 식품관이 괜찮다던데...ㅋ)



과일 아이스바 파는곳



망고맛, 3900원



부드러운 우유빙수, 카페 빙빙빙, 6500원

이벤트가 많아요.

중간 중간 애들 놀곳이 있긴 하지만 사실 아무리 넓어도 계속 안에 있으면 답답합니다. 근데, 이런 저런 문화 행사랑 이벤트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몰에서 톰과 제리라는 인형극도 해서 봤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사진은 후순위라서.ㅋ

문화행사 일정은 더 찾아보고 가시는 것도 좋을듯요!
수원 롯데몰 홈페이지 링크

지금은 롯데백화점 문화홀에서 빼꼼과 함께하는 동화체험전하고 있어요! 입장료 2000원인데, 3~7세 아이들이 20분~1시간 정도 놀기에 딱 좋네요.



빼꼼 체험전, 애기도 탈 수 있는 범퍼카



큰 피아노 건반에 천사가 잠시 내려와 있네요



실로폰의 높은도가 음이 안맞더라고요. 맛소금님 절대 음감으로 확인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



엄청나다! 라는 말은 안나옵니다.

주차요금 없어요.

수원 롯데몰이 초반에 주차 요금 때문에 말이 많았나봐요. 지금은 주차요금 안받고 있는 기간이래요. 그래서 사람이 많아진것 같기도 하네요.ㅋ 주차장도 넓어서 편하고ㅎ
홈페이지에는 요금이 안내되어 있는데, 다녀오신 분중에 냈다는 분은 거의 없는듯.

주의할 점

단점이라기보다 주의할 점을 꼽아본다면, 너무 오래 머무르지 마세요~ 아무리 넓어도 밀폐된 공간이고, 사람도 많은 곳이니 건강을 위해서 너무 오래 머무르지 마시고, 개인 위생에 신경을 좀 더 쓰셔야 합니다! 굉장히 당연한 이야기지만, 놀다가 잊어버리실까봐 잔소리로 후기 마무리 합니다.

애들 데리고 어디갈까 고민하시는 부모님들 생각하며 서둘러 적어올립니다.ㅋ 빼꼼은 다음주까지만이에요~!

댓글0